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장인의 주가조작 혐의 구속 사건으로 다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의 과거 입장문이 재조명되며 대중의 냉소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장인 주가조작 혐의로 구속 서울남부지검은 지난 4월 29일,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이승기의 장인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배우 견미리의 남편이자 이승기의 아내 이다인의 아버지다. 이승기는 2023년 이다인과 결혼하며 견미리 가문과 인연을 맺었다. 이승기, 처가와의 절연 선언 장인의 구속 소식이 전해지기 전, 이승기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처가와의 관계 단절을 선언했다. 그는 “장인의 불법 행위에 참담함을 느낀다”며 “위법 행위는 반드시 처벌받아야 하며, 피해자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가족 간 신뢰가 회복 불..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본명 권지용)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2025년 4월, 여섯 번째 열애설에 휩싸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열애설은 이주연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을 계기로 불거졌으며, 팬들과 네티즌들이 포착한 ‘결정적 단서’로 재결합설까지 제기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무엇일까? 최신 소식과 함께 그 배경을 정리했다. 열애설의 시작: 이주연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2025년 4월 27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너 누구야옹”이라는 글과 함께 고양이를 안고 소파에 앉아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네티즌들은 사진 속 장소가 지드래곤의 집과 유사하다고 주장했다. 주요 단서로는 검정색 소파, 독특한 거울과 액자의 배치, 그리고 고..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국민의힘 대선 경선 탈락 후 “서울시민으로 돌아가겠다”며 정계 은퇴를 선언해 논란이 일고 있다. 2025년 4월 29일, 그는 페이스북과 공식 석상에서 “갈등의 현장에서 벗어나 서울시민으로서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고 밝혔다. 하지만 불과 18일 전까지 대구시장을 역임했던 그가 대구시민에 대한 언급 없이 ‘서울시민’을 강조하자, 대구 지역사회와 온라인에서는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대구시장 중도 사퇴와 시정 공백홍준표 전 시장은 지난 4월 11일 대선 출마를 위해 대구시장직을 사퇴했다. 이로 인해 대구시는 시정 공백을 겪고 있으며, 대구시 선거관리위원회는 잔여 임기가 9개월 남짓이고 보궐선거 비용이 약 190억 원에 달한다는 이유로 선거를 치르지 않기로 결정했다. 공직선거법..
